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격투기피자헛둘셋넷 2020. 6. 4. 08:03

본문


블로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 알아보기



많은 사람들이 블로거가 되고 있고, 다른 많은 사람들은 블로거들이 블로거들로부터 얻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 한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블로그에서 기대할 수 있는 혜택의 종류가 궁금하다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블로그에 무엇이 포함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사에 키워드를 추가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 빨간 깃발이 올라가고, 열심히 한 일이 취소된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매끄러운 글쓰기를 위해 노력하라.




블로그의 도메인 이름을 구입하십시오! 도메인은 매우 싸지만, 당신의 전문성을 위해 놀라운 일을 한다.


당신의 사업체 이름이나 이와 관련된 것을 사용하면 시청자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블로그와 관련이 없는 인생을 잊지마! 하루 종일 블로그에만 집중하다 보면 하루하루가 금방 소진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밖에 나가거나, 친구들을 방문하거나, 아니면 그냥 빈둥거릴 시간을 따로 두어라.


이 시간에는 블로그로 돌아와서 멋진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너의 게시물은 간결해야 한다.


독자들에게 알리기에 충분한 세부사항을 제공해야 하는 반면, 지나치게 길고 말이 많은 게시물은 독자들을 지루하게 하고 그들을 쫓아낼 것이다.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은 설정의 가장 일상적인 세부사항을 설명하는 셰익스피어적 능력을 높이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프릴 장식이 아니라 그들이 찾는 정보를 찾고 있다.




독자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기를 원한다면 정기적으로 글을 올릴 필요가 있다.


새로운 아이템을 자주 게시하면 독자들이 계속 돌아올 수 있도록 독자들의 관심이 유지된다.


성공적인 블로그는 보통 매일 새로운 자료를 게시한다.


이런 공격적인 게시 스케줄에 대비하기 위한 현명한 조치는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2주간의 게시물 밀린 기록을 쌓는 것이다.


그러면 할 말이 없을 것 같은 날들을 위해 이 밀린 게시물들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블로그에 쓰고 싶은 가능한 주제 목록을 만드는 것은 블로그 포스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데 어려움을 겪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독자들이 여러분을 따르는 것을 돕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링크를 이용하라.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을 비롯한 많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들은 당신의 성공과 저자의 인지도에 매우 유리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얼마나 중요한지 항상 기억하고, 이를 사용하여 현재 독자들에게 다가가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이십시오.




내용 단락 다음에 문단을 쓰는 것에만 집중하지 마라.


반드시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블로그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주제에 대해 조사하고 글을 쓰도록 하라.


부적절하고 부정확한 블로그 게시물을 쓰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를 실패하게 할 것이다.


좋은 콘텐츠가 목표에 도달하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더 긴 조각들을 게시한다면, 당신은 부제목의 사용을 통해 그것들을 분리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를 읽는 것이 더 쉬울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얻을 것이다.


이 간단한 단계는 당신의 블로그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글머리표 목록이 독자의 눈을 사로잡는다.


이탤릭체로 표시된 텍스트의 섹션과 자신의 틈새에 맞는 키워드로 이들을 칭찬하십시오.


이것은 검색 엔진과 시청자들에게 접근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간단하지만 강력한 팁이다.




독자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서도 블로그를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블로그에 열정이 없다면 당신과 독자들에게 지루할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에 글을 쓰고, 당신이 창조한 것을 즐기세요.


당신이 쓰고 있는 것을 즐기면 독자들이 그것을 읽는 것을 즐길 것이다.




이제 이 글의 끝에 도달했으므로 블로그를 만들고 유지할 수 있는 준비가 되었다.


이 물건은 자원으로 여기 있으니 필요한 만큼 자주 쓰세요.